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it

[google] 애드센스 무효클릭 정지 해지 메일

구글 애드센스에서 30일간 정지된 계정이 풀렸다는 메일을 아래와 같이 옵니다.

################################################################

안녕하세요.

애드센스 계정이 재활성화되어 지금 바로 애드센스 광고를 게재할 수 있게 되었음을 알려 드립니다. 트래픽 품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아직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한 경우, 광고가 게재되지 않도록 사이트에서 애드센스 광고 코드를 삭제하시기 바랍니다. 계정에 유효한 트래픽이 충분히 발생해야 지급금을 다시 받을 수 있는 자격이 생깁니다.

거듭 말씀드리지만 무효 활동이 계속될 경우, 광고 환경 보호를 위해 계정 영구중지 등의 추가 조치가 취해질 수도 있습니다.

계정을 원활하게 운영하기 위한 추가 권장사항은 애드센스 프로그램 정책과 광고 트래픽 품질 리소스 센터를 참조하세요. 사이트에 게재되는 광고를 테스트하려면 Google 게시자 툴바를 사용하세요.

광고 트래픽이 애드센스의 가이드라인 및 정책을 준수하도록 평상시에 주의를 기울여 주시기 바랍니다. 애드센스 프로그램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에 감사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Google 애드센스 팀

#################################################################



그런데 광고를 바로 게제를 했지만 미국시간으로 광고 노출은 됩니다. 그러나 광고가 노출이 되도

집계가 되지 않는 상황이 며칠은 더 지속이 됩니다.

구글 퍼빌리시 툴바를 설치 하셔서 이런 경우를 피해 보시기 바랍니다

sitemap.xml